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12월 3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019/12/26

안녕하세요, 위포트/엔지닉/토커비 입니다.

 

12월 31일(화요일) 회사 자체 휴무로  

위포트/엔지닉/토커비 고객센터를 아래와 같이 운영 예정입니다.

 

- 카카오톡 상담 : 정상 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 1:1 문의 상담 : 운영 안함 (문의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다음 영업일 업무 개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 1:1문의로 환불신청을 한 경우에는 문의 접수일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

단,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eport.co.kr/support/faq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

 

- 위포트/엔지닉/토커비 올림 -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20/07/24 <안내>서버점검 으로 인한 사이트 이용불가 예정 (7/26 AM 2:00~5:00) 226
2020/06/01 공기업 0원 합격패스 내 연장 관련 변경사항 안내 291
2020/03/03 [공지] 동영상플레이어 수강 오류(8404/8052​) 관련 안내 1120
2020/01/22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211
2020/01/02 코레일 실전/합격단기완성 전공강의 수강방법 안내 3396
2019/12/26 [공지] 12월 3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556
2019/12/18 [위포트x스펙업] 12/20(금) 2020년 상반기 취업 대비 맞춤 합격전략 라이브 방송! 1520
2019/09/26 [건강보험공단 모의고사] 9/28(토) 건강보험공단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자 주의사항 2676
2019/09/26 [건강보험공단 모의고사] 9/28(토) 건강보험공단 현장 모의고사 응시자 주의사항 1961
2019/09/26 [GSAT모의고사] 9/28(토) GSAT 현장 모의고사 응시자 주의사항 2689

TALKEBE │ 국내 최초 토익스피킹&오픽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