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 전화상담 제한 2018/08/23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본사 전화 회선 공사로 인하여 8 24 () 하루동안 전화상담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 외 1:1 문의나 카카오톡 상담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상담 : 정상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 1:1 문의 상담 : 정상운영 > 운영시간 : 10:00 ~ 19:00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궁금하신 사항은 1:1문의나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20/03/03 [공지] 동영상플레이어 수강 오류(8404/8052​) 관련 안내 772
2020/01/22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921
2020/01/02 코레일 실전/합격단기완성 전공강의 수강방법 안내 3052
2019/12/26 [공지] 12월 3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256
2019/12/18 [위포트x스펙업] 12/20(금) 2020년 상반기 취업 대비 맞춤 합격전략 라이브 방송! 1209
2019/09/26 [건강보험공단 모의고사] 9/28(토) 건강보험공단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자 주의사항 2362
2019/09/26 [건강보험공단 모의고사] 9/28(토) 건강보험공단 현장 모의고사 응시자 주의사항 1625
2019/09/26 [GSAT모의고사] 9/28(토) GSAT 현장 모의고사 응시자 주의사항 2345
2019/09/24 [안내] 동영상 강의 시청 중 캡쳐 프로그램 감지로 강제 종료되는 경우 6624
2019/09/19 [수강료 파격지원] 19 하반기 주요 대기업 인적성 강의 할인 받고 무제한 수강! 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