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준비 뿐만 아니라 영어 회화 실력도 높여주는 알찬 오픽 강의

| 2023.01.29

har****

오픽 처음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오픽 AL을 반드시 만들어야 해서 부담스럽고 막막했는데 해나쌤의 강의 덕분에 오픽 공부의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해나쌤의 강의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는데요.
첫째, AL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직접 IM3, IH, AL을 조절해서 받아보신 분이라 등급 간 실력 차이를 정확히 알고 계셨어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AL을 받고, 어떻게 하면 IM3를 받는지 알려주셔서 제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할 수 있었고, AL을 받기 위해서 얼마나 더 공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둘째, 지루하지 않은 강의
해나쌤 강의는 한 강에 약 30분 정도인데요. 강의 내용과 구성이 정말 알차고, 쌤의 목소리와 발음이 좋으셔서 30분이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30분 강의에 핵심만 콕콕 집어 주셔서 쌤의 말을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2~3번씩 보게 됩니다.
셋째, 가이드 영상을 통한 말하기 연습
인강을 듣다 보면 수동적으로 공부하게 되는데요. 해나쌤은 수시로 직접 말하도록 독려하셔서 적극적으로 떠들면서 공부하게 됩니다. 특히, 가이드 영상을 통해 같이 말하면서 표현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처럼 단기간에 오픽 고득점을 준비해야 하는 분들께 해나쌤 강의 강력 추천합니다.

선생님의 더 많은 후기보기 * 수강후기는 실제 수강생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