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 전화상담 제한 2018/08/23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본사 전화 회선 공사로 인하여 8 24 () 하루동안 전화상담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 외 1:1 문의나 카카오톡 상담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상담 : 정상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 1:1 문의 상담 : 정상운영 > 운영시간 : 10:00 ~ 19:00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궁금하신 사항은 1:1문의나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8/10/04 [공지]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622
2018/09/21 [안내] 21일~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2004
2018/09/19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447
2018/09/17 [공지]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2228
2018/08/31 [안내] 토커비 오픽 전강좌 0원 300% 환급 프리패스(구 오픽 2주만에 목표달성 프리패스) 리뉴얼 관련 공지 173
2018/08/31 [공지] 토커비 프리패스 환급신청 성적표 인증 방식 변경 안내 405
2018/08/23 [공지]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 전화상담 제한 1557
2018/07/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2085
2018/06/12 [공지]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303
2018/05/15 [공지]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455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