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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018/02/09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2월 15일(금)부터 2월 18일(일)까지 설날 연휴 기간 동안의

위포트/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



- 카카오톡 상담 : 정상 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 1:1 문의 상담 : 운영 안함 (문의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2/19 업무 개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 1:1문의로 환불신청을 한 경우에는 문의 접수일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

단,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eport.co.kr/support/faq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되길 바라며,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8/06/12 [공지]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32
2018/05/15 [공지]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417
2018/04/24 [공지]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7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1201
2018/02/09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837
2018/01/29 [공지] 프리패스 수강기기 등록 기준 변경 관련 공지 5758
2017/09/28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3203
2017/08/08 [공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6319
2017/05/22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3880
2017/03/29 [공지] 17년 3월 30일 04 ~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3342
2017/03/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5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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