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017/09/28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10월 3일(화)부터 10월 9일(월)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의

위포트/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 : 운영 안함 (문의 접수는 가능하지만, 답변은 연휴 기간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 카카오톡 및 네이버 톡톡 상담 : 정상 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 [FAQ] 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eport.co.kr/support/faq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되길 바라며,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8/11/20 [공지] 11월 21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386
2018/10/04 [공지]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730
2018/09/21 [안내] 21일~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2172
2018/09/19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603
2018/09/17 [공지]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2523
2018/08/31 [안내] 토커비 오픽 전강좌 0원 300% 환급 프리패스(구 오픽 2주만에 목표달성 프리패스) 리뉴얼 관련 공지 221
2018/08/31 [공지] 토커비 프리패스 환급신청 성적표 인증 방식 변경 안내 476
2018/08/23 [공지]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 전화상담 제한 1730
2018/07/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2247
2018/06/12 [공지]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439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