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2017/08/08

안녕하세요위포트/토커비 입니다.

8월 10(목) 오전 10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프리패스 이용 고객의 경우, 업데이트 후 아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업데이트 진행 일시 : 2017년 8월 10일 (목) 오전 10시 (카테노이드사에서 진행)
   

2) 프리패스 이용 고객의 경우 

kollus player 업데이트 후 프리패스를 통해 강의 재생 시, 이미 등록 되어 있는 기기로 수강하시더라도 새로운 기기로 인식되어

[수강 기기가 초과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여지면서 강의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등록 기기 내역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방법 : 1:1상담문의게시판 (상담시간 평일 10:00~19: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위포트' '토커비' (상담시간 평일/주말 10:00~21:30)

                 위포트 고객센터 02-565-8340 (상담시간 평일 10:00~19:00)

                 토커비 고객센터 070-4060-7814 (상담시간 평일 10:00~19:00)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위포트/토커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포트/토커비 드림.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7/09/28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420
2017/08/08 [공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3431
2017/05/22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2200
2017/03/29 [공지] 17년 3월 30일 04 ~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1984
2017/03/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3568
2017/02/07 [공지]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547
2017/01/24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761
2016/12/01 [안내] 위포트 x 토커비 통합 회원 개인정보 파기 안내 2166
2016/11/30 [공지] 위포트, 토커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51
2016/11/23 [안내]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이용해보세요. 3016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