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2017/05/22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5월 23일(화), 옐로아이디 업체(카카오) 서비스 점검으로 아래 시간동안 운영되며

20시 이후 옐로아이디 답변이 불가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 카카오톡 상담  > 운영시간 : 10:00 ~ 20:00 (20시~21:30분 상담 불가)


해당 시간 동안에는 네이버 톡톡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도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eport.co.kr/support/faq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7/09/28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420
2017/08/08 [공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3431
2017/05/22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2201
2017/03/29 [공지] 17년 3월 30일 04 ~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1984
2017/03/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3569
2017/02/07 [공지]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547
2017/01/24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761
2016/12/01 [안내] 위포트 x 토커비 통합 회원 개인정보 파기 안내 2166
2016/11/30 [공지] 위포트, 토커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51
2016/11/23 [안내]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이용해보세요. 3016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