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2017/03/03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3월 3일(금), 고객님들께 서비스 장애로 동영상 강의 수강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는 복구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발생 시간 : 3월 3일 오전 9시 45분경 ~ 오전 11시 30분경  (약 1시간 45분)

- 발생 내용 : 동영상 강의 수강 불가 

- 대응 내용 : 동영상 서버 점검을 통해 복구 완료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위포트/토커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8/07/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736
2018/06/12 [공지]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449
2018/05/15 [공지]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669
2018/04/24 [공지]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7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1536
2018/02/09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203
2018/01/29 [공지] 프리패스 수강기기 등록 기준 변경 관련 공지 7270
2017/09/28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3519
2017/08/08 [공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6813
2017/05/22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4253
2017/03/29 [공지] 17년 3월 30일 04 ~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3608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