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017/02/07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2월 10일(금) 회사 자체 휴무로 위포트/토커비 이용 문의와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 카카오톡 상담 및 1:1 문의 : 정상 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eport.co.kr/support/faq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8/07/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736
2018/06/12 [공지]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449
2018/05/15 [공지]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669
2018/04/24 [공지]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7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1536
2018/02/09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203
2018/01/29 [공지] 프리패스 수강기기 등록 기준 변경 관련 공지 7270
2017/09/28 [공지]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3519
2017/08/08 [공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6813
2017/05/22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4253
2017/03/29 [공지] 17년 3월 30일 04 ~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3608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