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017/01/24

안녕하세요, 위포트/토커비입니다.


1월 27일(금)부터 1월 29일(일)까지 설날 연휴 기간 동안의

위포트/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

-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 운영 안함

- 카카오톡 상담 및 1:1문의 : 정상 운영  > 운영시간 : 10:00 ~ 21:30


※ 1월 30일 (월) 은 정상 운영 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eport.co.kr/support/faq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되길 바라며,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

- 위포트 / 토커비 올림 -

공지사항

등록일자 제목 조회수
2017/05/22 [공지]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499
2017/03/29 [공지] 17년 3월 30일 04 ~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731
2017/03/03 [안내]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1672
2017/02/07 [공지]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330
2017/01/24 [공지]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518
2016/12/01 [안내] 위포트 x 토커비 통합 회원 개인정보 파기 안내 1354
2016/11/30 [공지] 위포트, 토커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1276
2016/11/23 [안내]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이용해보세요. 2430
2016/09/27 [공지] 9/27~9/28 단 이틀! 프리패스 10% 보상 쿠폰 안내 2427
2016/09/19 [공지] 위포트/토커비 코인 정책이 변경됩니다! 1698
토커비 어학원
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